회향 돼지 갈비

회향 돼지 갈비
회향 돼지 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3.22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44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7 그램. 6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돼지 갈비,올리브 오일,헤르베 드 프로방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3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 고기 세 가지 방법:소금물 돼지 갈비,회향 폰 티나 소시지,폴렌타 케이크 위에 베이컨과 회향을 곁들인 근대, 회향과 당근을 곁들인 돼지 갈비,및 회향 소금물 돼지 갈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돼지 갈비는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쉬 샤르도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케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로 상쇄되는 흰색과 열대 과일의 깨끗하고 향기로운 꽃다발과 함께. 미각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주에 끝나는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3 m.
서빙4
건강 점수4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