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오렌지 연어

피칸-오렌지 연어
레퍼토리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요리법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피칸-오렌지 연어가 시도해야 할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56달러 에 4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283칼로리 , 단백질 29g , 지방 15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후추, 피칸,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걸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탁월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오렌지-피칸 연어 , 오렌지-피칸 연어 , 오렌지-피칸 연어 2인분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기름칠된 11인치 팬에 연어를 넣습니다. x 7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3
오렌지 주스 혼합물을 연어 위에 붓습니다. 피칸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4
뚜껑을 덮지 않고 425°에서 15-18분 동안 굽거나 포크로 생선 조각이 쉽게 떨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달걀 노른자, 흰자는 머랭용으로 남겨둡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Fish는 Pinot Noir, Pinot Grigio 및 Gruener Veltliner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Tobacco Road Pinot Noir, Wine입니다. 별점 5개 중 5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30달러입니다.
토바코 로드 피노 누아, 와인
토바코 로드 피노 누아, 와인
체리 파이, 석류, 리치 과일 향에 휘핑 크림, 정향, 계피 향이 살짝 더해진 생생한 딸기 잼 향이 이어집니다. 밝은 산미와 음식 친화적인 구조를 지닌 예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