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스탠딩 립 로스트

허브 스탠딩 립 로스트
허브드 스탠딩 립 로스트(Herbed Standing Rib Roast)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조리법으로 12인분이 제공됩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인분당 717칼로리 , 단백질 31g , 지방 63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9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1%를 충족합니다 .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마늘 정향, 허브, 과일, 셀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 에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5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스탠딩 립 로스트 , 스탠딩 립 로스트 , 스탠딩 립 로스트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구운 것을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양파, 당근, 셀러리를 큰 로스팅 팬에 넣습니다. 야채 위에 구운 것을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2~1/4~3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정도 익을 때까지 굽습니다(미디엄 레어의 경우 온도계는 145°, 미디엄 160°, 웰던 170°로 표시되어야 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로스트를 서빙 플래터에 담아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자르기 전에 15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5
한편, 오쥬의 경우 야채를 걸러내고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오 주오 주
6
측정 컵에 물방울을 붓습니다. 지방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7
로스팅 팬에 와인을 넣고 저어주며 갈색으로 변한 부분이 제거되도록 합니다. 물방울을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8
로스트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9
원한다면 허브와 과일로 플래터를 장식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메뉴에 프라임립이 있나요?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과 페어링해 보세요.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피터 마이클 르 카프리스 피노 누아(Peter Michael Le Capric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한 병에 약 259달러입니다.
피터 마이클 르 카프리스 피노 누아
피터 마이클 르 카프리스 피노 누아
진한 붉은 루비 색상과 밝은 진홍색 색조는 르 카프리스의 명확한 식별표입니다. 포도원은 붉은 체리 리큐어, 건포도, 라즈베리, 딸기, 신선한 가죽 및 흑연 향과 함께 붉은 숲 과일의 특징적인 특성을 보여줍니다. 2010년 빈티지는 입 안에서 강렬한 농도를 느끼며 세련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끝맛은 향긋하고 은은하게 입안에 남아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5 m.
서빙12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