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

필라델피아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
필라델피아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55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6 그램, 지방 30 그램,그리고 총 466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쇠고기,쇠고기 국물,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은 경우 만들 수 있습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8 시간 1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4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시도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및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트로가 노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느린 밥솥에 고기,양파 및 버섯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국물을 추가하십시오;저어. 커버. 6~8 시간 동안 낮은 요리(또는 3~4 시간 동안 높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크림 치즈 스프레드와 밀가루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 스프레드크림 치즈 스프레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그냥 봉사하기 전에 고기 혼합물에 추가;크림 치즈가 완전히 녹아 혼합물이 잘 혼합 될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뜨거운 파스타에 추가;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