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치오 레몬 트뤼플

피스타치오 레몬 트뤼플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30 분 부엌에서 보내고,피스타치오 레몬 송로 버섯은 뛰어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원시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4 인분을 만듭니다 84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7 센트,이 레시피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서던 그 로브 베리,서던 그 로브 피스타치오,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피스타치오 트뤼플, 피스타치오 트뤼플,및 피스타치오 트뤼플.

지침

1
대략 그릇에 피스타치오,장소를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전기 믹서로 나머지 재료를 함께 크림. 1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3
치즈 혼합물의 스푼 크기의 공을 특 종 하 고 코트에 피스타치오에 롤. 서빙하려면 남은 피스타치오와 함께 플래터를 뿌리고 그 위에 트러플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1컵
송로 버섯송로 버섯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아비뇨 카바 단맛 세르 바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7 달러입니다.
아비 뇨 카바 브루 세르 바
아비 뇨 카바 브루 세르 바
밝은 흰색 과일은 토스트 노트와 결합됩니다. 구개에 와인은 신선 하 고 활기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