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크랜베리 펀치

파인애플 크랜베리 펀치
파인애플 크랜베리 펀치는 음료수 컬렉션을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6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1g의 단백질 , 0g의 지방 , 총 164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4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 주스, 진저에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37%로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크랜베리 파인애플 펀치 , 크랜베리 파인애플 펀치 , 축제용 파인애플 크랜베리 펀치(및 아이스 링)가 있습니다.

지침

1
크랜베리 주스 2컵과 으깬 파인애플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짓 눌린 파인애플짓 눌린 파인애플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2
6컵 링 몰드에 붓습니다. 꼭 매달리게 하다. 서빙 직전에 파인애플 주스와 남은 크랜베리 주스를 펀치 볼에 넣고 섞습니다. 진저에일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주스크랜베리 주스
청포도 반쪽 8컵청포도 반쪽 8컵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아이스 링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4
건강 점수3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