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스터핑 베이크

치킨 스터핑 베이크
Chicken Stuffing Bake 레시피는 약 5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05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 1회 섭취량은 617칼로리 , 단백질 45g , 지방 36g입니다 .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스위스 치즈, 닭고기 국물, 치킨 수프 농축 크림, 양념 큐브가 필요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소 비싼 추수감사절 반찬으로도 잘 어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2%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닭고기와 속을 채우는 빵 굽기 , 닭고기 속을 채우는 빵 굽기 , 닭고기 속을 채우는 빵 굽기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기름칠된 13인치 용기에 닭고기를 넣습니다. x 9인치 베이킹 접시; 치즈를 얹어 라. 작은 그릇에 수프와 와인을 섞습니다. 치즈 위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거대한 새우거대한 새우
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웨지 웨이트 워처스 스프레드형 웨지
브로일러/프라이어 치킨(약브로일러/프라이어 치킨(약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완벽하게 구운 옥수수 귀, 커널 제거완벽하게 구운 옥수수 귀, 커널 제거
추가 라임 껍질추가 라임 껍질
2
작은 그릇에 크루통과 버터를 섞습니다. 수프 위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루통크루통
굵게 갈은 전유 모짜렐라 3/4컵굵게 갈은 전유 모짜렐라 3/4컵
브로일러/프라이어 치킨(약브로일러/프라이어 치킨(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 라임 껍질추가 라임 껍질
3
뚜껑을 덮지 않고 350°에서 45-55분 동안 굽거나 고기 온도계가 170°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레몬 1개 껍질(흰 속을 제거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닭고기 국물(집에서 만들거나 상점에서 구입한 저나트륨)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