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요리한 맨해튼 클램 차우더

천천히 요리한 맨해튼 클램 차우더
슬로우 쿠킹 맨해튼 클램 차우더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전체 30개,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로 9인분입니다. 1회 섭취량은 80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0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4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소금, 통후추, 당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예산 친화적인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미국 요리를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8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Slow Cooker Manhattan Clam Chowder , Slow Cooker Manhattan Style Clam Chowder 및 Manhattan Clam Chowder가 있습니다.

지침

1
3qt에서. 슬로우 쿠커, 모든 재료를 결합합니다.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8~10시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베이 리프와 후추 열매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샤르도네, 알코올 음료,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성분, 식품 카테고리, 소비뇽 블랑,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드라이 화이트 와인, 리즐링,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메뉴 항목 유형

샤도네이, 알코올 음료, 화이트 와인은 클램 차우더에 좋은 선택입니다. 차우더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국물을 잘라내기 위해 바삭바삭한 흰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풍부하고 버터 풍미가 나는 샤도네와 함께 크게 먹거나 집에 갈 수도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Fallon Place La Cruz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8달러 정도 합니다.
팔롱 플레이스 라 크루스 샤도네이
팔롱 플레이스 라 크루스 샤도네이
청사과, 열대 과일, 감귤류, 약간의 프렌치 오크 향이 나는 밝은 과일 향의 샤도네이입니다. 입안의 느낌은 놀랍고 감미로우며 부드러운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0 m.
서빙9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