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딥Ⅰ

참치딥Ⅰ
참치 딥(Tuna Dip) 나는 당신이 찾고 있는 바로 그 전채요리일지도 모릅니다. 이 레시피는 11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g의 단백질 , 1g의 지방 , 총 27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슈퍼볼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참치, 피클, 요구르트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9%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참치 무스 딥 , 훈제 참치 딥 , 참치 앤 케이퍼 딥 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참치, 마요네즈, 머스타드, 요구르트, 레몬즙을 함께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으세요. 달콤한 피클을 저어주세요. 서빙할 때까지 차갑게 유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콤한 피클달콤한 피클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로즈 와인

메뉴에 참치? 피노 누아, 메를로, 로제 와인과 페어링해보세요.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만, 참치와 같은 '고기가 더 많은' 생선은 레드 와인과 절대적으로 어울립니다. 특히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참치를 준비한 경우 로제 와인도 잘 어울립니다. Beaux Freres Willamette Valley Pinot Noir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50달러로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 프레르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
보 프레르 윌라멧 밸리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 큐베는 Yamhill 카운티의 선별된 포도밭에서 재배된 과일을 특징으로 합니다. 와인은 우리 에스테이트 와인과 마찬가지로 와인 제조 과정에서 동일한 무결성의 이점을 얻습니다. 이 지역은 지속 가능하게 재배되고 매우 낮은 수확량으로 관리됩니다. 정제되거나 여과되지 않습니다. 달콤한 타닌, 낮은 산도 및 "숲속" 덤불, 레드커런트 및 블랙 체리의 흥미로운 꽃다발을 지닌 중간에서 풀 바디 와인입니다. 약간의 아시아 향신료가 가미되어 거부할 수 없는 매력, 부드러움, 벨벳 같은 질감을 자랑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2009년 최고의 오레곤 피노 와인의 특징이며 이 와인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7 m.
서빙11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