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방 당근 케이크

저지방 당근 케이크
저지방 당근 케이크는 약 1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257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9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부활절 이벤트 그것은 싼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당근,크림 치즈,케이크 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락으로 점수 33%,이 요리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저지방 당근 케이크 머핀(저지방 맛이 없습니다!), 건강한 당근 케이크 냉동 치즈 케이크-{글루텐 프리,저지방+저칼로리},그리고 저지방 당근 케이크.

지침

1
큰 그릇에 흑설탕,버터밀크,달걀 흰자,달걀,기름,바닐라를 잘 섞을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바닐라바닐라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밀가루,베이킹 소다,향신료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 당근과 파인애플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파인애플파인애플
당근당근
향신료향신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3
13 에 부어. 9 인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350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5
작은 그릇에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크림 치즈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6
과자 장수의 설탕,레몬 주스 및 바닐라를 첨가하십시오;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레몬 주스레몬 주스
바닐라바닐라
7
케이크 위에 이슬비.

성분

1호박 1파운드,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포장 된 갈색 설탕포장 된 갈색 설탕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591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케이크 가루케이크 가루2(겨울)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71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강판 당근강판 당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과자 장수 설탕과자 장수 설탕1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2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딸기지상 딸기1호박 1파운드,지상 계피지상 계피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정향지상 정향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육두구지상 육두구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5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저지방 크림 치즈저지방 크림 치즈22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무가당 분쇄 파인애플 수,배수무가당 분쇄 파인애플 수,배수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굵게 다진 고품질 무가당 초콜릿 6온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티는 당근 케이크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 만점의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6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부활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