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와 초콜릿 휘핑 크림 트라이플

아몬드와 초콜릿 휘핑 크림 트라이플
아몬드와 초콜릿 휘핑 크림 트라이플 레시피는 약 10분 만에 완성되며, 확실히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4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2g의 단백질, 21g의 지방, 총 47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아몬드 리큐어, 씁쓸하고 달콤한 초콜릿 베이킹 바, 레이디핑거, 라즈베리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7%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한다면 초콜릿 휘핑 크림 프로스팅을 곁들인 초콜릿 아몬드 토르테, 아몬드 휘핑 크림을 곁들인 무가루 초콜릿 케이크, 아몬드 휘핑 크림을 곁들인 코코넛 핫 초콜릿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8~9인치 정사각형 또는 원형 유리 접시나 레이디핑거 그릇을 늘어놓습니다. 리큐어의 절반을 붓고 휘핑 크림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니스터 휘핑 크림캐니스터 휘핑 크림
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
캐니스터 매장에서 휘핑 크림을 구입했습니다.캐니스터 매장에서 휘핑 크림을 구입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초콜릿 조각과 얇게 썬 아몬드를 뿌립니다. 이 레이어링을 다시 반복하세요. 2차 레이어링 후, 그 위에 건강에 좋은 생크림을 뿌려주세요. 코코아 가루를 뿌리고 라즈베리로 장식한 후 서빙하거나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슬리버드 아몬드슬리버드 아몬드
젤리 레몬젤리 레몬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샷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Trifle은 Cream Sherry, Port 및 Moscato d'Asti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Blanc de Bleu Cuvee Mousseux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 퀴베 무세
블랑 드 블루(Blanc de Bleu)는 블루베리 향이 더해진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샤르도네 와인으로 기억에 남는 축하 행사에 사용되는 섬세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블루베리의 생생한 파스텔톤으로 매혹적인 맛과 신선한 향기로운 발포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세련된 감각을 지닌 인상적이고 섹시한 병에 담겨 있습니다. 블랑 드 블루의 과일은 시원하고 맑은 바람으로 유명한 북부 캘리포니아의 조용한 포도원에서 재배됩니다. 이는 고급 포도와 토양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풍미있는 특성. 이 스파클링 와인은 전채요리, 스시, 매우 가벼운 식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