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밀크 스콘

버터밀크 스콘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버터밀크 스콘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 8g의 지방 , 총 19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유럽식 아침식사로 딱이네요.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버터밀크, 오렌지 껍질, 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7%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은 버터밀크 스콘 , 버터밀크 스콘 , 버터밀크 스콘 입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밀가루, 설탕 2테이블스푼,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해질 때까지 버터를 자릅니다. 부드러운 반죽이 형성될 때까지 버터밀크, 건포도, 레몬 껍질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페이스트 또는 액체 식용 색소 - 녹색, 노란색, 파란색 및 빨간색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3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반죽을 올려 놓습니다. 더 이상 끈적거리지 않을 때까지 부드럽게 5~6회 반죽하세요. 살짝 기름칠한 베이킹 시트에 반죽을 두드려서 5인치 크기로 만듭니다. 약 3/4 인치 두께의 원. 상단에 점수를 매겨 6개의 웨지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4
계피와 남은 설탕을 섞으세요. 위에 뿌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5
375°에서 23-25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6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합니다. 쐐기로 나눕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7
따뜻하게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스콘은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