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감자 오믈렛

스페인 감자 오믈렛
스페인 감자 오믈렛은 아침 식사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3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봉사 6 및 비용 61 서빙 당 센트. 86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유럽 음식의 팬들을위한 조리법. 계란,양파,소금,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44%,이 요리는 좋다. 시도 스페인 감자 오믈렛, 토르티얀 에스파 놀라(스페인어 감자"오믈렛"),및 스페인 오믈렛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이나 프라이팬에서 올리브 오일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소금과 후추로 감자를 가볍게 뿌린다. 황금빛 갈색과 바삭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감자감자
3
감자가 황금되면,양파를 저어.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갈색이 될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양파양파
4
한편,소금과 후추와 함께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계란계란
5
계란을 팬에 붓고 부드럽게 저어 섞습니다. 낮은 열을 줄이고 계란 바닥에 갈색을 시작할 때까지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주걱으로 오믈렛의 바닥을 풀고 팬 위에 큰 접시를 뒤집어 조심스럽게 오믈렛을 그 위에 놓습니다. 생 쌀된 측면 아래로 팬에 오믈렛을 다시 밀어 넣습니다. 계란이 설정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걱주걱
프라이팬프라이팬
7
토마토와 녹색 양파와 장식 오믈렛 따뜻한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양파녹색 양파
토마토토마토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스페인어는 템 프라 니요,알바리노,그르 나슈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주카르디 큐 템프라니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주카르디 큐 템프라니요
주카르디 큐 템프라니요
주 카르 디의 산타 로사 부동산 포도원에서 멘도사 아르헨티나의 높은 디저트에서 자란 오래된 포도 나무 템 프라 니요로 만든. 스페인의 위대한 와인 처럼 취급,이러한 자연스럽 게 낮은 항복 덩굴 보고 와인에 대 한 좋은 기반을 제공 12 달 미국 오크 그것을 부드럽게 하 고 미묘한 복잡성을 제공 하는 데 도움이. 초콜릿,가죽,삼나무,담배 및 향신료 노트가 지원하는 체리와 같은 마른 붉은 과일을 중기 노화를 위해 만들어진 프레임에 모두 찾으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