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저지방 치킨 엔칠 라다 캐서롤

쉬운 저지방 치킨 엔칠 라다 캐서롤
쉬운 저지방 치킨 엔칠 라다 캐서롤은 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373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5 그램. 에 대한 $1.75 서빙 당,당신은 8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38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물 혼합물,닭고기 수프의 응축 크림,밀가루 똘 띠야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0 분.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Food.com.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8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장관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지방 계피 에너지 공, 쉬운 치킨 엔칠 라다 캐서롤,및 저탄수화물 베이글-코코넛 가루 지방 머리 반죽.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게르만 가마 피노 누아 혼합 1787 광고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튜턴 가메이 피노 누아 블렌드 1787 광고
이"1787"피노 누아/가 마이 블렌드는"459"블렌드의 카운터 파트입니다. 두 와인(둘 다 동일한 정확한 과일로 만든)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용기입니다. "1787"은 중성 오크 배럴에서 발효되고 숙성되었습니다. 맛과 냄새의 차이는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자신을 위해 볼 수 나란히 그들을 맛해야합니다. 1787 년에 모젤 계곡의 모든 붉은 포도 품종을 제거하고 리슬링 포도 나무로 대체하라는 법령이 명령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법은 사라지고 붉은 품종이 천천히 지역에 다시 심어졌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