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 딥을 곁들인 멕시칸 스쿼시

요구르트 딥을 곁들인 멕시칸 스쿼시
요거트 딥을 곁들인 멕시칸 스쿼시는 글루텐 프리이며 락토 오보 채식 반찬입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75센트입니다. 1회 제공량에는 87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5g이 들어 있습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2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무지방 요거트, 차요테 스쿼시, 마요네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로 슈퍼볼은 더욱 특별해질 것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8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가 36% 로 그다지 훌륭하지는 않은 요리입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달콤한 라임 요거트를 곁들인 멕시칸 과일 칵테일 , 라임 요거트 & 살사를 곁들인 멕시칸 빈 버거 , 버터넛 스쿼시: 버터넛 스쿼시, 배, 요거트 수프를 맛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중간 크기 냄비에 물과 소금을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
패스트 라이징 드라이 이스트 1티스푼패스트 라이징 드라이 이스트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3
스쿼시를 추가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0분간 조리합니다. 긴장을 풀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4
딥용: 푸드 프로세서에 피망, 아보카도, 커민 가루, 요거트, 마요네즈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분간 섞습니다. 입맛에 맞게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
지상 커민지상 커민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구운 아몬드 1-1/3컵구운 아몬드 1-1/3컵
쪽파 6개(흰색 부분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 6개(흰색 부분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요리된 콜리플라워요리된 콜리플라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기를 뺀 흰색 또는 슈페그 옥수수 캔 6개(각각 7온스)물기를 뺀 흰색 또는 슈페그 옥수수 캔 6개(각각 7온스)
5
서빙 그릇에 옮기고 걸쭉해질 때까지 10분간 방치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6
따뜻하거나 실온의 차요테 스쿼시와 함께 딥을 제공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차요테차요테
요리된 콜리플라워요리된 콜리플라워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는 멕시코 음식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스케이터 걸 한정판 피노 누아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스케이터 걸 한정판 피노 누아
스케이터 걸 한정판 피노 누아
체리 파이, 석류, 리치 과일 향에 휘핑 크림, 정향, 계피 향이 살짝 더해진 생생한 딸기 잼 향이 이어집니다. 밝은 산미와 음식 친화적인 구조를 지닌 예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8 m.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