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샴페인 샐러드

쉬운 샴페인 샐러드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Easy Champagne Salad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372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20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8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새해 전날 에 좋습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splenda® 무칼로리 감미료, 파인애플, 크림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1%라는 그다지 좋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남은 와인이나 샴페인입니까? 괜찮아요! 샴페인 팬 소스를 곁들인 샴페인 리조또 위에 그을린 메기 팬 , 간편한 샴페인 컵케이크 , 딸기 샴페인 프로스팅을 곁들인 핑크 샴페인 컵케이크 .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치즈와 SPLENDA® 과립 감미료를 함께 크림화합니다. 파인애플, 휘핑크림, 딸기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바나나와 호두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새콤달콤한 소스(옵션)새콤달콤한 소스(옵션)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
감미료감미료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붉은 신발끈 감초, 나누어진 것붉은 신발끈 감초, 나누어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인트 병파인트 병
2
4~6시간 또는 하룻밤 동안 얼립니다.
3
드시기 1~2시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세요. 즐기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가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HdV Hyde Vineyard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72달러 정도 합니다.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신선한 꽃, 감귤류, 백도 향이 코끝에 맴돌며 부드러운 미각으로 이어져 강렬하고 밝은 핵과, 배, 미네랄 향을 선사합니다. 탁월한 신선함은 풍부한 식감과 심오한 미네랄 깊이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움, 품격, 집중력을 갖춘 이 와인은 숙성 잠재력이 뛰어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10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