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또는 치료 피자

속이 또는 치료 피자
레시피 속이 또는 치료 피잔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장관입니다 유제품 무료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2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4 센트,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16.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할로윈 사탕,설탕 쿠키 반죽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트릭과 머핀 치료, 속이 또는 치료 아이스크림,및 트릭-또는-치료 턴 오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반죽이 부드럽게 5~10 분 동안 실온에서 서 보자. 기름기가 없는 14 에 눌러. 피자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
2
350 에서 18-22 분 동안 또는 깊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팬에 멋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큰 사탕을 굵게 자릅니다. 전자 레인지에서 초콜릿 칩과 땅콩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4
빵 껍질을 통해 확산;사탕 최고. 초콜렛 혼합물이 놓일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5
웨지로 잘라.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