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달콤한 태국 생선 수프

새콤 달콤한 태국 생선 수프
새콤 달콤한 타이어 생선 수프는 수 있습니다 아시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9 그램, 지방,그리고 총 400 칼로리. 에 대한 $5.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멸치,생강,샬롯,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2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국 스타일의 새콤 달콤한 찐 생선, 새콤 달콤한 생선,및 새콤 달콤한 생선.

지침

1
소금에 절인 끓는 물 냄비에 쌀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물기를 빼고 따로 보관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3
푸드 프로세서 또는 믹서기에서 샬롯,마늘,다진 고수,생강,타마 린드 페이스트,멸치,흑설탕을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퓌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 린드 페이스트타마 린드 페이스트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멸치멸치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수프 냄비에 퓌레,카이엔,생선 소스,조개 주스를 넣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
생선 소스생선 소스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5
생선을 넣고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6
쌀을 넣고 2 분 동안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7
열에서 수프를 제거하고 양상추,무,눈 완두콩을 저어줍니다. 국자 수프를 그릇에 넣고 파,고수 잎,오이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실란트로신선한 실란트로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
1-1/2온스 진1-1/2온스 진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큐브(1/2인치 큐브)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성분

1필렛멸치 필레멸치 필레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카이엔카이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고수,고수 잎 1/4 컵다진 고수,고수 잎 1/4 컵71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1스몰껍질을 벗기고,손질하고,씨를 뿌리고,얇은 줄리엔 스트립으로 자른 오이껍질을 벗기고,손질하고,씨를 뿌리고,얇은 줄리엔 스트립으로 자른 오이1호박 1파운드,생선 소스생선 소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강판 신선한 생강강판 신선한 생강1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났습니다 빙산 양상추났습니다 빙산 양상추6얇게 썬 무얇게 썬 무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생 쌀된 긴 곡물 쌀생 쌀된 긴 곡물 쌀2파,슬라이스파,슬라이스4껍질을 벗기고 굵게 다진 샬롯껍질을 벗기고 굵게 다진 샬롯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달콤한 고추 링달콤한 고추 링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타마 린드 페이스트,물 2 테이블 스푼으로 부드럽게(타마 린드 페이스트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라임 주스 1 테이블 스푼 사용)타마 린드 페이스트,물 2 테이블 스푼으로 부드럽게(타마 린드 페이스트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라임 주스 1 테이블 스푼 사용)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흰살 생선 필레(대구,넙치 또는 도미),껍질을 벗기고 1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흰살 생선 필레(대구,넙치 또는 도미),껍질을 벗기고 1 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8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3 달러입니다.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007 스카이 폴 피노 그리
코에 망고,감귤류의 꽃과 바나나의 메모와 함께 색상의 창백한 밀짚. 미각에는 열대 과일의 메들리가 귤,망고,자몽 및 바나나 맛으로 펼쳐집니다. 이 열대 노트는 길고 느린 마무리를 통해 계속.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2 m.
서빙4
건강 점수4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