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오븐 쇠고기 스튜

간편한 오븐 쇠고기 스튜
레시피 상자에 유제품이 포함되지 않은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Easy Oven Beef Stew를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328칼로리 , 단백질 34g , 지방 20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9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버섯, 등심 구이, 양파 수프 믹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가을 에 딱 맞습니다 .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약 4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스푼 점수 56% 로 이 요리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주철 더치 오븐에서 구운 쉬운 쇠고기 스튜 , 오븐 쇠고기 스튜 , 오븐 쇠고기 스튜 .

지침

1
오븐을 93°(95°C)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대충 다진 미니 크리스피 라이스 초콜릿 바(예: Nestle® 크런치 바)대충 다진 미니 크리스피 라이스 초콜릿 바(예: Nestle® 크런치 바)
2
로스트를 큐브로 자른 다음 수프 믹스, 진저에일, 버섯과 함께 10x15인치 로스팅 팬에 넣습니다. 잘 섞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면도한 델리 로스트 비프 1파운드면도한 델리 로스트 비프 1파운드
국수 믹스국수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예열된 오븐에서 4시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대충 다진 미니 크리스피 라이스 초콜릿 바(예: Nestle® 크런치 바)대충 다진 미니 크리스피 라이스 초콜릿 바(예: Nestle® 크런치 바)

추천 와인: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은 비프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풀바디 레드 와인은 풍성한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몬테스 폴리 시라(Montes Folly Syrah)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60달러 정도 합니다.
몬테스 폴리 시라
몬테스 폴리 시라
몬테스 폴리(Montes Folly)는 강렬한 루비 레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에서는 와인이 매우 강렬하고 우아하며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 블루베리, 자두 향과 약간의 초콜릿 향이 느껴집니다. 입에서는 와인이 층층이 있고 밀도가 높아 탁월한 복합성과 구조를 보여주며, 블랙베리, 보이젠베리, 모카, 에스프레소 풍미가 벨벳처럼 강렬하고 긴 여운으로 뒷받침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