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 스타일 스튜

컨트리 스타일 스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십니까? 컨트리 스타일 스튜는 시도해볼 만한 놀라운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215칼로리 , 단백질 13g ,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2센트입니다. 녹두, 셀러리, 옥수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을 에 딱 맞습니다 .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5%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컨트리 비프 스튜 , 프렌치 컨트리 비프 스튜 , 컨트리 스타일 스테이크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쇠고기를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시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성분

5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쇠고기 부용 과립쇠고기 부용 과립10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갈가리 찢긴 양배추갈가리 찢긴 양배추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검은 눈 완두콩을 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검은 눈 완두콩을 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312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can Mexican-style corncan Mexican-style corn79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캔 각)다이 싱 토마토,배수되지 않은캔 각)다이 싱 토마토,배수되지 않은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위대한 북부 콩,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위대한 북부 콩,헹구고 배수 할 수 있습니까42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리마 콩을 헹구고 물기를 뺄 수 있습니까리마 콩을 헹구고 물기를 뺄 수 있습니까4실온의 전유 1쿼트당근,슬라이스당근,슬라이스152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셀러리다진 셀러리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셀러리 소금셀러리 소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11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냉동 녹색 콩냉동 녹색 콩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회향씨 1작은술, 손바닥 1/3개20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냉동 슬라이스 오크라냉동 슬라이스 오크라1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말린 오레가노말린 오레가노14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냉동 완두콩냉동 완두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1호박 1파운드,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각), 한 입 크기로 자른다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토마토 주스 수토마토 주스 수94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은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BR Cohn Silver Label Cabernet Sauvign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0달러 정도 합니다.
BR 콘 실버 라벨 카베르네 소비뇽
BR 콘 실버 라벨 카베르네 소비뇽
실버 라벨 카베르네 소비뇽은 BR Cohn Olive Hill Estate 포도원과 선별된 소노마 카운티 포도원에서 재배된 포도를 혼합한 것입니다. 실버 라벨 카베르네 소비뇽은 바닐라 향이 가미된 베리, 카시스, 블랙 체리의 풍부한 맛을 제공합니다. 복합성과 깊이를 더한 프리미엄 프렌치 오크로 숙성되어 고품질 카베르네 소비뇽의 가치가 뛰어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2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