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소시지, 후추 차우더

옥수수, 소시지, 후추 차우더
옥수수, 소시지, 후추 차우더 레시피는 대략 1시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14 입니다. 이 전채요리는 1회 제공량당 289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1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89명의 팬이 있습니다. 버터, 헤비 크림, 피망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옥수수 & 고추 차우더 , 구운 고추와 옥수수 차우더 , 옥수수와 피망 차우더 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냄비를 중간 불로 가열하고 버터를 녹입니다. 양파, 마늘, 피망을 버터에 넣어 부드러워질 때까지 10~15분간 조리합니다. 국물, 감자, 후추, 커민을 넣고 끓입니다. 불을 줄이고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마늘 3쪽, 잘게 썬 마늘 2쪽, 으깬 것 1쪽마늘 3쪽, 잘게 썬 마늘 2쪽, 으깬 것 1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갈은 소금갈은 소금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편평한 파슬리 잎편평한 파슬리 잎
2
옥수수 절반을 블렌더나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퓌레를 만듭니다. 퓌레로 만든 옥수수, 남은 통옥수수, 킬바사, 우유, 크림을 수프에 섞습니다. 20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키엘바사키엘바사
핑크슈가 웨이퍼 쿠키핑크슈가 웨이퍼 쿠키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즐링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슬링이 차우더의 최고 선택입니다. 차우더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국물을 잘라내기 위해 바삭바삭한 흰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풍부하고 버터 풍미가 나는 샤도네와 함께 크게 먹거나 집에 갈 수도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Arrowood Sonoma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6달러 정도 합니다.
애로우드 소노마 샤도네이
애로우드 소노마 샤도네이
섬세한 배와 멜론 향이 자몽과 레몬의 시트러스 향과 섞여 있으며, 달콤한 통조림 배와 멜론 향이 입맛을 지배합니다. 빈티지잔에 담긴 2000년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는 군침이 도는 흥미로운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과일이 가득 들어있어 모든 방향에서 다가옵니다. 포도원 2000년 소노마 카운티 샤르도네의 과일은 러시안 리버 밸리(Russian River Valley)에 있는 세 곳의 뛰어난 포도원에서 생산됩니다. 각 포도원은 고유한 테루아를 반영하고 와인에 다양한 뉘앙스와 특성을 부여합니다. 발효 및 숙성과일이 상대적으로 시원한 기후에서 재배되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배럴 및 말로락틱 발효를 통해 아삭아삭한 산의 균형을 맞추고 와인에 풍부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부여합니다. Sur Lies는 프렌치 오크통에서 숙성 및 저어주면서 구운 오크향과 복합성을 블렌드에 더해줍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