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과 프로슈토 크로스티니

무화과 프로슈토 크로스티니
컬렉션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무화과 프로슈토 크로스티니(Fig Prosciutto Crostini)가 시도해 볼만한 요리법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162칼로리, 단백질 46g, 지방 15g으로 2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8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2%를 충족합니다. 로즈마리, 프로슈토, 빵,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21명이 이 레시피를 먹어보고 기뻐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꽤 비싼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9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환상적이다. 무화과 프로슈토 크로스티니, 리코타, 무화과 & 프로슈토 크로스티니, 포트, 프로슈토, 무화과 크로스티니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열 구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2
베이킹 시트에 빵 조각을 단층으로 놓습니다. 잼을 발라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잼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3
나머지 재료를 얹습니다.
4
불에서 4인치 떨어진 곳에서 3분 동안 굽습니다. 아니면 치즈가 녹을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스파클링 로즈, 트레비아노는

Crostini는 스파클링 와인, 키안티, 베르디키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Perrier-Jouet Grand Brut입니다. 별 5개 중 4.3개이며 한 병 가격은 약 57달러입니다.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꽃향기와 과일 향(노란 과일과 신선한 과일)의 눈에 띄는 신선함과 생기가 뿌리를 내리고 바닐라와 버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와인에 과일 향과 일관된 특성을 부여합니다. 체리 자두, 레몬, 베르가못 오렌지의 향이 먼저 나오고 라임, 인동덩굴과 같은 과일 나무의 꽃향기가 이어집니다. 그 다음에는 버터, 마들렌 케이크, 바닐라 설탕 향이 납니다. 자몽, 백도, 녹색 배, 사과나무, 녹색 헤이즐넛의 여운이 맛을 마무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4
건강 점수4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