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노그 몬테 크리스토스

에그노그 몬테 크리스토스
Eggnog Monte Cristos는 전채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1g의 단백질 , 12g의 지방 , 총 30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0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육두구, 샌드위치 빵, 고다 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로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숟가락 점수가 25%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Deli Monte Cristos , Kicked up Monte Cristos가 있습니다! , Waffled Monte Cristos .

지침

1
작은 그릇에 머스타드와 마요네즈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븐에 구운 칠면조(남은 음식 또는 얇게 썬 것)오븐에 구운 칠면조(남은 음식 또는 얇게 썬 것)
(또는 델리 슬라이스)(또는 델리 슬라이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흰색 샌드위치 빵 9조각흰색 샌드위치 빵 9조각
2
빵 3조각을 놓고 각 조각에 겨자 혼합물 약 1티스푼을 바르십시오. 각 빵 조각에 치즈, 칠면조 고기, 햄 1조각을 얹습니다. 다른 빵 조각으로 덮고 겨자 혼합물의 또 다른 티스푼을 바르십시오. 각 샌드위치 위에 치즈, 칠면조, 햄을 각각 하나씩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지방 비율지방 비율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3
남은 빵 3조각에 머스터드 혼합물을 바르고 머스터드 쪽이 아래로 향하도록 샌드위치 위에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지방 비율지방 비율
4
껍질을 다듬은 다음 샌드위치를 플라스틱 랩으로 단단히 포장합니다. 냉장고에 최소 30분에서 최대 6시간 동안 차갑게 식혀주세요. (샌드위치를 포장하면 컴팩트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5
얕은 그릇에 에그노그와 육두구를 넣고 휘젓습니다. 샌드위치의 포장을 풀고 에그노그에 담그고 뒤집어서 양면을 코팅합니다. 버터의 절반을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넣고 중간 불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으깬 단단한 버터스카치 사탕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6
샌드위치를 추가하고 밑면이 황금색이 될 때까지 3~4분간 조리합니다.
7
남은 버터를 추가하고 샌드위치를 뒤집어 반대편이 황금빛이 될 때까지 약 3분간 더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8
샌드위치를 4등분으로 자릅니다. 원하는 경우 제과업체의 설탕을 뿌리고 크랜베리 소스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크랜베리 소스크랜베리 소스
9
사진: 앤드류 맥콜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anfi Rosa Regale Brachetto(스플리트)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8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스플리트)
2013년형 Rosa Regale Brachetto는 라즈베리, 딸기, 장미 꽃잎으로 구성된 꽃다발로, 상쾌한 산미와 라즈베리의 매혹적인 맛으로 인해 상큼한 맛을 선사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