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페퍼 치킨과 그레이비

레몬 페퍼 치킨과 그레이비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전체 30 레시피 레퍼토리,레몬 페퍼 치킨 및 그레이비는 시도해야 할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31,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5 그램의 단백질,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177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4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닭 가슴살 고기,레몬 후추,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7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레몬 페퍼 치킨과 그레이비, 베이컨 그레이비를 곁들인 레몬 페퍼 칠면조,그리고 레몬 페퍼 치킨 랩 레몬 페퍼 소스.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 또는 냄비 열 기름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웍
2
닭고기를 넣고 15~20 분 동안 또는 익을 때까지 볶습니다(주스는 맑고 닭고기는 더 이상 내부가 분홍색이 아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닭고기
전체 치킨전체 치킨
3
녹색 피망,빨간 피망,레몬 후추 조미료,준비된 그레이비,소금과 후추를 넣어 맛보십시오. 모두 함께 저어;중간 낮은 열을 줄이고 모든 끓어 오르기 직전의 약 10 분,또는 피망이 부드럽고 육즙이 두꺼워 때까지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페퍼레몬 페퍼
녹색 고추녹색 고추
붉은 고추붉은 고추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피망피망
그레이비그레이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