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타라곤 랍스터 롤

레몬 타라곤 랍스터 롤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레몬 타라곤 랍스터 롤을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587 칼로리, 단백질 21 그램,및 지방 45 그램. 에 대한 $6.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제공 5.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랍스터 고기,레몬 주스,핫도그 빵,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레몬 묘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를 수 오렌지 제스트 아이싱 오렌지 마멀레이드 쿠키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레몬 타라곤 버터를 곁들인 핫 랍스터 롤, 타라곤 랍스터 롤,및 보스턴 버거 위크:타라곤-레몬 마요네즈를 곁들인 랍스터 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마요네즈,레몬 제스트,주스,신선한 타라곤,후추로 랍스터를 던집니다. 필요한 경우 맛을 내고 조미료를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타라곤신선한 타라곤
검은 후추검은 후추
레몬 향레몬 향
마요네즈마요네즈
조미료조미료
랍스터랍스터
주스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핫도그 빵 사이에 랍스터 혼합물과 양상추를 골고루 나누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도그 롤빵핫도그 롤빵
상추상추
랍스터랍스터
3
참고:이 식사에 포함된 대부분의 나트륨은 랍스터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나트륨에서 나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랍스터랍스터

장비

추천 와인: 샤블리, 샤르도네

샤블리와 샤도 네 랍스터에 대 한 좋은 선택입니다. 샤블리는 랍스터에 딱 맞지만 다른 지역의 샤도니도 그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와 도메인 루이 미셸 등 필스 샤블리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도멘 루이 미셸 에 필스 샤블리
도멘 루이 미셸 에 필스 샤블리
이 샤블리는 복숭아와 같은 흰색 과일 노트를 보여 주며 지속적인 미네랄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안에서 샤블리의 전형적인 스토니 센세이션이 둥글고 순수한 와인을 만듭니다.이 와인은 시음하기 전에 방영되거나 기울어 져야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