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아침 스프레드

딸기 아침 스프레드
Strawberry Breakfast Spread는 10인분이 포함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81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84센트로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로 어버이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딸기, 오렌지 주스, 오렌지 껍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12%로 좀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구운 코코넛 아침 스프레드, 딸기 오렌지 스프레드, 딸기-오렌지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냄비에 젤라틴을 오렌지 주스 위에 뿌립니다. 1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젤라틴이 녹을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각각 패키지) 라즈베리 또는 딸기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나머지 재료를 저어주세요.
3
용기로 옮기십시오. 3~4시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는 멕시코 음식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2점을 받은 Cupcake Vineyards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컵케이크 포도원 피노 누아
컵케이크 포도원 피노 누아
이 와인은 사랑스러운 가넷 색상과 블랙 체리, 잘 익은 딸기, 레드 라즈베리의 자극적인 향과 크리미한 마무리와 함께 약간의 향신료 향이 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