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브런치 브루스케타

딸기 브런치 브루스케타
지중해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딸기 브런치 브루 쉐 탄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8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37. 이 작품은 292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서빙 당.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가게에 가서 올리브 오일,빵 바게트,로즈마리 또는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3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슈퍼 아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아이 친화적 인 브런치 브루스케타, 딸기 브런치 브루스케타,그리고 딸기 브런치 파르페.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기름을 바르지 않은 베이킹 시트에 빵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3
34 인치 열에서 1-2 분 동안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4
염소 치즈로 퍼지십시오. 2-3 분 더 오래 또는 치즈가 녹기 시작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염소 치즈염소 치즈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5
작은 그릇에 딸기와 아루 굴라를 넣고 치즈 위에 층을 이룹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스파클링 로즈, 트레비아노는

스파클링 와인,키안티,베르디키오는 브루스케타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으로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7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가방. 그것이 극단적으로 다재다능하 당신의 부대에서 접히고 날라질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그 비 빈티지의 품질에 따라 평가됩니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드러나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것은 뵈브 클리코 가문이 탁월한 예술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르의 우세는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며,피노 니에의 터치는 혼합물을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더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18
건강 점수2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