뎁의 매운 쇠고기 카레

뎁의 매운 쇠고기 카레
조리법 뎁의 매운 쇠고기 카레는 대략 당신의 인도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55 분. 이 메인 코스는 667 칼로리, 단백질 38 그램,및 지방 55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6.2 입니다. 이 조리법은 2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닭고기 국물,생강 뿌리,라임 풍미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통조림된 코코넛 우유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건강한 키 라임 타르트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3 의 멋진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쇠고기 카레, 매운 태국 쇠고기 카레,및 매운 태국 쇠고기 카레.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소금과 후추로 가볍게 쇠고기 스트립을 뿌려,잘 양쪽에 갈색으로 될 때까지 뜨거운 기름에 고기를 시든,2 에 4 분,일괄 작업. 쇠고기를 무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쇠고기쇠고기
고기고기
식용유식용유
3
쇠고기를 접시에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4
매체에 열을 감소,그들은 부드러운 될 시작할 때까지 샬롯 요리,약 2 분;생강에 저어 1 추가 분 요리. 카레 페이스트를 저어 1 분 더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샬롯샬롯
생강생강
5
닭 국물에 혼합,그리고 종기에 가져다,최대 긁어 프라이팬에서 어떤 갈색 맛 비트를 용해. 코코넛 밀크와 생선 소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생선 소스생선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열을 중간 높이로 높이고 쇠고기와 주스를 프라이팬에 되돌립니다. 소스를 바르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10~12 분 동안 끓입니다.호박을 넣고 프라이팬을 덮고 호박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8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박호박
소스소스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라임 풍미에 혼합;실란트로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제스트라임 제스트
실란트로실란트로
8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데이비드&와 나디아 슈닌 블랑 4.2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데이비드&나디아 슈닌 블랑
데이비드&나디아 슈닌 블랑
샤닌 블랑은 1962 년부터 1982 년까지 다양한 포도밭을 재배하고,동쪽의 샬레/편암,북쪽의 점토,스와틀랜드의 서쪽 부분의 철과 혼합된 파르 데베르크의 화강암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오래된 포도원에 다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드라이 토지 농장 부시 덩굴은 시간의 시험을 서서 그것은 슈닌 블랑 스와틀 랜드에서 자신의 주요 초점이다 궁극적 인 이유를 전시한다. 전체 무리를 눌러 자연 발효,오래된 중성 프랑스 오크 배럴에서 11 개월 동안 숙성.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