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차우더

감자 차우더
포테이토 차우더는 12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1 인분당 $2.0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36g의 단백질 , 23g의 지방 , 총 46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양파, 후추, 치킨 수프 농축 크림,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8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감자 차우더 , 감자 차우더 , 두 개의 감자 차우더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5qt에서. 슬로우 쿠커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으세요.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8~10시간 동안 또는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크림치즈를 추가하세요; 혼합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3
원하는 경우 베이컨과 쪽파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1/2인치 크기로 썰어서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두세요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즐링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리슬링이 차우더의 최고 선택입니다. 차우더는 풍부하고 크림 같은 국물을 잘라내기 위해 바삭바삭한 흰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는 풍부하고 버터 풍미가 나는 샤도네와 함께 크게 먹거나 집에 갈 수도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을 받은 Old Soul Vineyards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올드 소울 빈야드 샤도네이
올드 소울 빈야드 샤도네이
이 샤도네이는 즙이 많고 아삭아삭합니다. 배, 열대 과일, 파인애플 향이 이 밝은 품종에 더해집니다. 꽃 향이 풀 바디감이 있는 균형 잡힌 와인을 만들어냅니다. 닭고기, 연어, 틸라피아, 오리고기, 피자, 그린 샐러드 또는 파스타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15 m.
서빙1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