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양배추

5 분 양배추
5 분 양배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2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0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역할 24. 가게에 머리와 와인 식초,양배추 샐러드 믹스,소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5 분.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24%,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5 분 식초 양배추, 5 분 태국 양배추,및 붉은 양배추와 양파 양배추를 곁들인 15 분 치킨 파일라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설탕과 소금이 녹을 때까지 샐러드 그릇에 적포도주 식초,설탕,소금,셀러리 씨,파를 휘젓습니다. 드레싱 양배추 샐러드 믹스를 던져. 4~6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고기 양념을 위한 추가 소금 1테이블스푼과 코셔 소금 1티스푼
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5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