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 'N' 치즈 스트롬볼리

햄 'N' 치즈 스트롬볼리
Ham 'N' Cheese Stromboli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57달러 에 6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611칼로리 , 34g의 단백질 , 33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빵 반죽, 스위스 치즈, 콜비 치즈, 델리 햄이 필요합니다. 스푼 점수 65%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햄과 치즈가 들어간 아침 식사 스트롬볼리 , 간편한 햄과 치즈 스트롬볼리 , 햄과 치즈 케토 스트롬볼리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반죽을 18인치 크기로 굴립니다. x 12인치 직사각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은색 비파레일(장식용)은색 비파레일(장식용)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2
스위스 치즈, 햄, 체다 치즈, 콜비 치즈, 브로콜리를 가장자리 1인치 이내로 겹겹이 쌓습니다. 마늘가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비 치즈콜비 치즈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스위스 치즈스위스 치즈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3
긴 쪽부터 시작하여 젤리롤 스타일로 말아 올리세요. 솔기와 끝부분을 봉인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또는 계피 소용돌이, 건포도, 사과 등을 선택하십시오.)
(12개) 하와이안 빵롤(12개) 하와이안 빵롤
4
기름칠된 15인치에 솔기가 아래로 향하도록 놓습니다. x 10인치 x 1인치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완벽하게 구운 옥수수 귀, 커널 제거완벽하게 구운 옥수수 귀, 커널 제거
5
뚜껑을 덮지 않고 400°에서 20분간 굽습니다. 호일로 느슨하게 덮으십시오. 15-20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현미밥 2컵을 나누어 준비현미밥 2컵을 나누어 준비
해동된 신선하거나 냉동된 복숭아 5컵해동된 신선하거나 냉동된 복숭아 5컵
6
자르기 전에 10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