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치킨 누들 수프

할머니의 치킨 누들 수프
할머니의 닭칼국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2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131칼로리, 단백질 12g, 지방 4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소금, 양파, 식물성 기름,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가을에 딱 맞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40%로 그다지 뛰어난 요리는 아닙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할머니의 닭고기 국수, 할머니의 천천히 끓인 닭고기 국수, 할머니의 천천히 끓인 닭고기 국수를 시도해 보세요.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리노, 노크되지 않은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알바리노, 언오크드 샤르도네는 치킨 누들 수프에 좋은 선택입니다. 참나무를 넣지 않거나 살짝 참나무를 넣은 샤도네이는 표준 치킨 누들 수프와 잘 어울립니다. 허브향이 많이 나는 국물이 있다면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을 시도해 보세요. 레몬을 추가하려면 알바리뇨를 선택하세요. Barefoot Bubbly Extra Dry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4개 등급과 병당 약 1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냉장(36~40°F)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