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팬에 아일랜드 소다 빵

프라이팬에 아일랜드 소다 빵
프라이팬에 아일랜드어 소다 빵은 당신이 찾고있는 바로 아침 식사 수 있습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8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9 센트. 1 회 제공 포함 13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 그램. 베이킹 소다,식초,소금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226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성 패트릭의 날.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몇몇 사람들은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팬 아일랜드 소다 빵, 프라이팬 아일랜드 소다 빵,및 프라이팬에 아일랜드 소다 빵.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섭씨 200 도)로 예열하십시오. 컵이나 작은 그릇에 우유와 식초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초식초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오븐오븐
2
10 분 또는 응결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소금,베이킹 소다를 함께 저어줍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응고 된 우유 혼합물을 저어줍니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사발에서 반죽을 긁고,원판으로 형성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우유우유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주철 프라이팬에 디스크를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예열 된 오븐에서 15 분 동안 또는 빵 껍질이 촉감이 굳을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