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오트밀빵Ⅰ

허니오트밀빵Ⅰ
락토 오보 채식 아침 식사가 필요하십니까? 허니 오트밀 빵은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8센트입니다. 1회 섭취량은 61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g 입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활성 효모, 꿀, 밀 배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시간 5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15%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오트밀 허니브레드 , 허니 오트밀 빵 , 허니 오트밀 빵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제조사가 제시한 순서대로 제빵기 팬에 재료를 넣습니다. 잡곡 설정을 선택하고 시작을 누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피칸이나 호두(서빙용)잘게 썬 피칸이나 호두(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오트밀빵이 있나요? 크림셰리, 포트, 포트와인과 페어링해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