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그을린 연어

팬 그을린 연어
팬 그을린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176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2.5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정결 한 소금,후추,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슈퍼입니다. 시도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팬 그을린 가지, 토마토 시금치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참치 스테이크,및 홍합,양배추 싹,크림을 곁들인 팬 그을린 흰살 생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연어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2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과 버터를 추가하십시오;뜨거울 때까지 중간 높은 열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연어를 넣고 6 분 동안 요리하여 모든면에서 고르게 돌리고 갈변합니다. 열을 매체로 줄이고 2~3 분 또는 포크로 테스트 할 때 물고기가 쉽게 조각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나 샤르도네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