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텔리니 꼬치

토르텔리니 꼬치
토르텔리니 꼬치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86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10g 으로 1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1.29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페스토, 파슬리, 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이 전채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숟가락 점수가 40% 로 이 요리는 좀 별로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Tortellini 및 토마토 꼬치 , Mustard-Dill Tortellini 샐러드 꼬치 ,올리브 토마토 및 치즈를 곁들인 Tortellini 꼬치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그릇에 올리브 오일, 페스토, 식초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작은 꼬치에 토르텔리니 1개, 방울토마토 1개, 모짜렐라 큐브 1개를 꼬치에 끼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녹색 얼룩말 토마토얇게 썬 녹색 얼룩말 토마토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4
접시에 꼬치를 놓고 숟가락으로 드레싱을 살짝 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5
즉시 서빙하거나 냉장 보관하세요.
6
서빙 직전에 다진 파슬리를 뿌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Banfi Rosa Regale Brachett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았고 가격은 병당 약 21달러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반피 로사 레갈레 브라케토
이 와인은 저녁 메뉴가 제공되는 스타벅스® 지점에서 선보입니다. 브라케토로 만든 부드러운 레드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이 매우 향기롭고 복잡하며 역사적인 포도 품종은 남부 피에몬테의 Acqui Terme 지역에서만 자랍니다. 포도를 차갑게 침용한 후 부드럽게 압착하면 껍질에서 전형적인 강렬한 향이 추출되고 와인에 특징적인 연한 루비 레드 색상이 부여됩니다. 매우 쾌적하고 매우 우아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완벽합니다. 독특하고 축제적인 스파클링 와인, 매혹적인 식전주, 우아한 디저트 와인입니다. 해산물, 치즈, 매콤한 음식, 초콜릿과 잘 어울립니다. 차갑게 서빙하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