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

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
레퍼토리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를 더 추가하고 싶다면 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이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반찬은 1회 제공량당 410칼로리 , 단백질 15g , 지방 1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7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쌀, 체리, 평평한 파슬리, 피칸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대략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71%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말린 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 , 피스타치오와 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 , 말린 체리를 곁들인 야생 쌀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육수, 야생 쌀, 소금, 후추를 넣어 맛을 냅니다. 중간 불로 끓입니다. 불을 줄이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뚜껑을 덮고 밥이 부드러워지고 쪼개지기 시작할 때까지 가끔씩 저으면서 약 30~4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야생 쌀, 철저하게 헹구기야생 쌀, 철저하게 헹구기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여분의 액체를 배출하고 체리, 견과류, 파슬리를 섞습니다. 양념 맛을 보고 필요한 경우 조정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3
밥을 서빙그릇에 옮겨 담아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