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게와 새우 샐러드

클래식 게와 새우 샐러드
클래식 게와 새우 샐러드는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377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32 그램. 에 대한 $1.8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마요네즈,게살,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50 명의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4 의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식 새우 마카로니 샐러드, 새우와 클래식 그리스 샐러드,및 마른 새우와 게 샐러드.

지침

1
게살,새우,셀러리,피망,양파를 그릇에 넣습니다. 마요네즈,딜,우스터 소스를 골고루 섞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시즌 소금과 후추로 맛. 서빙하기 1 시간 전에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피망피망
마요네즈마요네즈
게살게살
셀러리셀러리
새우새우
양파양파
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장비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은 조개류에 좋은 선택입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에 확인함.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2010 년 샤르도네는 흰 꽃,귤,라임,마르 멜로,젖은 돌 및 육두구,꿀,생강의 힌트와 함께 녹색 사과로 더욱 발전하는 미네랄의 향기로 열립니다. 미네랄 라덴 공격은 밝고 군침이 도는 강렬합니다. 미묘한 중간 미각은 거울과 방향족 화합물을 증폭 맛에 운반. 마무리는 길고 깨끗하며 선명하고 육즙이 많으며 인동 덩굴,감귤류 및 젖은 돌의 맛이납니다. 이 와인은 고전적인 오레곤 스틸 샤르도네를 예시합니다. 2010 오 레 곤에서 화이트 와인에 대 한 뛰어난 빈티지 고이 정교한 떼루아 구동 와인도 예외는;밝은,악몽과 강렬한 향후 5 년 동안 제공할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