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라즈베리 펀치

크랜베리 라즈베리 펀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 30가지 음료가 필요하십니까? 크랜베리 라즈베리 펀치는 시도해보고 싶은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30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으로 20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7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매장에 가서 오렌지 셔벗, 크랜베리 라즈베리 주스 농축액, 레모네이드 농축액 및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재료를 구입하세요. 남부 음식 팬을 위한 매우 예산 친화적인 요리법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35%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크랜베리 라즈베리 무알콜 과일 펀치, 라즈베리 펀치, 라즈베리 셔벗 펀치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믹서기에 딸기, 레모네이드 농축액, 크랜베리 라즈베리 농축액을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각각 포장) 냉동 달콤한 슬라이스 딸기각각 포장) 냉동 달콤한 슬라이스 딸기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펀치볼로 옮깁니다. 진저에일과 클럽 소다를 넣고 가볍게 저어주세요. 셔벗 한 스쿱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약간 부드러워진 라즈베리 샤베트 정도약간 부드러워진 라즈베리 샤베트 정도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은 남부 지역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돔 페리뇽 빈티지 루미너스 보틀(Dom Perignon Vintage Luminous Bottl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9달러입니다.
돔 페리뇽 빈티지 야광병
돔 페리뇽 빈티지 야광병
오프닝 부케는 흰색 꽃, 감귤류, 핵과류가 혼합된 복잡하고 빛나는 향입니다. 아니스 씨와 으깬 민트의 신선함이 전체적인 효과를 높여줍니다. 와인이 제공하는 최종 향은 스파이시, 나무향, 로스팅 향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오랜 망설임 끝에 드디어 와인이 오픈되었습니다. 코와 입천장 사이에는 완전한 균형이 있습니다. 날씬하고 미니멀하며 순수하고 탄탄하며 운동적인 성격이 이제 따뜻함으로 표현됩니다. 열매는 뚜렷하고 투명합니다. 빈티지 특유의 산미가 놀랍도록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 지속성은 주로 향기롭고 회색이며 스모키하며 매우 유망합니다. 와인은 따뜻함과 신선함, 고기와 요오드 조합, 요리된 것과 생것이라는 이중성을 즐깁니다. 향신료는 2008년산 와인의 발포성을 강화하고 강조하며 와인의 밀도를 높입니다. Dom Pérignon은 요리 예술, 질감, 문제 등 재미있는 경험을 좋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