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카레 새우

코코넛 카레 새우
레시피 코코넛 카레 새우는 인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4.01,이 레시피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80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3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갈색 설탕,후추,새우,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새우를 곁들인 코코넛 락사(새우를 곁들인 코코넛 카레 누들 스프), 코코넛 라이스와 코코넛 카레 새우,및 코코넛 카레 새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큰 프라이팬이나 냄비에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코코넛 밀크 혼합물 2 큰술에 새우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그릇그릇
웍
2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
3
팬에 고추,양파 및 남은 코코넛 밀크 혼합물을 추가합니다. 끓게 가져오십시요;3-4 분을 위해 또는 야채가 파삭파삭하 부드러울 까지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붉은 고추붉은 고추
야채야채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새우와 실란트로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새우새우
5
쌀과 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쌀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소비뇽 블랑,리슬링,피노 그리지오는 새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구운 것,튀긴 것 또는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비나 레이다 소비뇽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나 레이다 소비뇽 블랑
비나 레이다 소비뇽 블랑
표현적인 광물을 보여주는 2013 소비뇽 블랑은 허브,구연산 및 열대 노트와 함께 강력한 방향족 강도와 넓은 방향족 스펙트럼으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파삭파삭하고,악몽 같은 산성도 및 수분이 많은,구연산 끝을 제안하는 구개에 신선합니다. 크랩 케이크,치킨 타라곤 또는 홍합과 페어링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3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