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엔칠라다 캐서롤 II

치킨 엔칠라다 캐서롤 II
치킨 엔칠라다 캐서롤 II 레시피는 약 1시간 만에 멕시코 음식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4에 12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8g의 단백질, 28g의 지방 및 총 52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00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크림, 치킨 연유 크림, 양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에 좋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73%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치킨 엔칠라다 캐서롤, 치킨 엔칠라다 캐서롤, 치킨 엔칠라다 캐서롤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작은 오렌지색 껌 2개작은 오렌지색 껌 2개
2
큰 그릇에 사워 크림, 살사, 치킨 수프 크림, 양파, 칠리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수프 크림치킨 수프 크림
칠리 콩칠리 콩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살사살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3
9x13인치 베이킹 접시 바닥에 토르티야 스트립 1/3개를 깔아줍니다. 닭고기 1/3개, 사워 크림 혼합물 1/3개, 체다 치즈 1/3개를 얹습니다. 남은 재료로 레이어링을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 스트립토틸라 스트립
체다 치즈체다 치즈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껍질과 뼈가 없는 닭다리살을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2개베리 홀치기 염색 과일 롤업 2개
4
예열된 오븐에서 20~30분간 굽거나 노릇노릇하고 거품이 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작은 오렌지색 껌 2개작은 오렌지색 껌 2개
5
10분 정도 기다리거나, 견딜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제 끝났습니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는 멕시코 음식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3점을 받은 Argyle Reserve Pinot Noi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아가일 리저브 피노 누아
Willamette Valley는 풍부한 피노 누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Argyle에서 가장 크고 가장 부유한 곳 중 하나입니다! 기니 장미의 색과 향에 블랙 체리와 매리언 베리의 과일 향, 흙과 다크 코코아의 향신료 향을 더하면 이 와인의 복합성에 이제 막 접근하기 시작합니다. "익은 향과 관대함, 독특한 보라색과 장미 꽃잎의 느낌에 체리와 스파이스 향이 더해지며 고운 질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자리잡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와인의 20%는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됩니다. 스크류 캡 아래에 병입된 와인은 92점을 받았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최고." - Wine Spectator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