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빈달루

치킨 빈달루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치킨 빈 달루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0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447 칼로리, 단백질 28 그램,및 지방 10 그램.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양파,쌀 식초,땅 고수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킨 빈달루,정통 치킨 빈달루, 치킨 빈달루,및 치킨 빈달루.

지침

1
지퍼 탑 비닐 봉지에 처음 10 가지 재료(마늘을 통해)를 섞습니다. 때때로 선회,냉장고에 적어도 4 시간을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양파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4
닭고기 혼합물과 피망 추가;5 분 또는 닭고기가 모든면에서 완전히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망피망
전체 치킨전체 치킨
5
국물과 소금을 추가;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폭로,15 분 또는 닭고기가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국물국물
소금소금
6
작은 그릇에 옥수수 전분과 물 결합;잘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7
닭고기 혼합물에 옥수수 전분 혼합물을 첨가하십시오;2 분 또는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끓입니다. 실란트로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실란트로실란트로
전체 치킨전체 치킨
소스소스
8
쌀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성분

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마늘 칠리 페이스트마늘 칠리 페이스트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실란트로다진 실란트로94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1/2 Tbs Lawry's 또는 기타 양념 소금1/2 Tbs Lawry's 또는 기타 양념 소금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옥수수 녹말옥수수 녹말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무 지방,나트륨이 적은 닭고기 국물무 지방,나트륨이 적은 닭고기 국물2(겨울)다진 신선한 생강다진 신선한 생강6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1호박 1파운드,지상 카 다몬지상 카 다몬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계피지상 계피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정향지상 정향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은 양파깍둑 썰은 양파1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쌀 식초쌀 식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허벅지,1 인치 입방체로 자른 것뼈없는 껍질을 벗기는 닭 허벅지,1 인치 입방체로 자른 것2(겨울)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1깍둑 썰기 한 노란 피망깍둑 썰기 한 노란 피망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4 달러가 든다.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봄 초원으로 이송되는 것처럼이 사랑스러운 와인은 카모마일,레몬 버베나,백리향 및 강한 감귤류의 향기를 유혹합니다. 길고 상쾌한 미각에서 우수한 천연 산도와 젖은 자갈 광물은 와인에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며 녹색 사과와 앙주 배의 맛을 밝고 집중된 마무리로 전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