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 이아의 차지키 소스

이아 이아의 차지키 소스
너무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이아 이아의 차지 키 소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25 인분을 만듭니다 9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5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70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몇몇 사람들은 정말이 호르 도브르 좋아. 가게에 가서 오이,그릭 요거트,마늘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함께 숟가락 점수 30%,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시도 차지 키 소스와 매운 사워 크림 소스를 곁들인 양고기 자이로, 차지 키 소스,및 차지 키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이를 껍질을 벗기고 소쿠리에 넣습니다. 과도한 물 짜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2
큰 그릇에 사워 크림,요거트,마늘,올리브 오일을 함께 섞습니다. 오이를 저어. 서빙하기 전에 최소 30 분 및 최대 2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