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보드카 크림 소스

훈제 연어 보드카 크림 소스
훈제 연어 보드카 크림 소스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소스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7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페스카테리언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83칼로리 , 단백질 8g , 지방 1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토마토, 연어, 토마토 소스, 간 후추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4%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보드카 크림과 훈제 연어를 곁들인 펜네 , 레몬 크림 소스를 곁들인 훈제 연어와 파르팔레 , 훈제 연어와 크림 소스를 곁들인 장인 파르팔레 파스타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버터와 양파를 훈제 연어와 함께 볶습니다. 팬에서 살짝 연기가 나기 시작하면 냄비를 열원에서 떼어내고 보드카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훈제 연어훈제 연어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보드카가 다 타면 소스를 다시 불에 올려 토마토, 토마토 소스, 헤비 크림을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3
소스에 소금, 후추, 육두구, 칠리페퍼로 간을 합니다. 소스를 원하는 농도로 줄이세요. 제공하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훈제연어? 피노 누아, 스파클링 와인, 샤도네이와 페어링해 보세요.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에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나 그뤼너 벨트리너 같은 산뜻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이 나는 흰살 생선에 잘 어울립니다. 연어나 참치처럼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에도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elle Glos Las Alturas Vineyard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5달러입니다.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벨 글로스 라스 알투라스 포도원 피노 누아
Monterey 카운티의 Santa Lucia Highlands에서 가장 재배 가능한 지역 중 하나에 위치한 이 깨끗한 벤치는 Las Alturas Vineyard에 일정한 햇빛과 Gloria 사질토 토양이 있는 시원하고 해안적인 날을 제공합니다. 이 15에이커 포도원을 심을 때, 우리는 다양한 피노 누아 클론을 토지의 개별 경사면과 토양 속성에 연결했습니다. 이러한 클론 선택으로 인해 과일의 강도가 유지되도록 의도적으로 수확량을 낮게 유지했습니다. 매우 어두운 버건디; 블랙 체리와 경작지의 향이 풍부하고 감각을 즐겁게 해줍니다. 팔레트는 꽉 차고 쫄깃하며 풍부합니다. 베리 파이 필링, 달콤한 향신료, 자두 향이 입안을 감싸며, 이 모든 것이 복잡한 질감 구조로 둘러싸여 있어 한 모금 더 마시고 싶어지는 우아하고 유연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