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식 토마토 그레이비

구식 토마토 그레이비
구식 토마토 그레이비 레시피는 약 30분이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68센트입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91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베이컨, 양파, 후추, 소금이 필요합니다. 4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5%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구식 곱창 계란 그레이비 , 구식 칠면조 구이 및 그레이비 , 허브를 채운 구식 칠면조 구이 및 구식 그레이비를 곁들인 클래식 칠면조 구이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바삭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종이 타월로 꺼내서 물기를 빼십시오. 2테이블스푼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제외하고 모두 버리십시오. 부드러워질 때까지 양파를 물이 뚝뚝 떨어지는 물로 요리합니다. 밀가루, 소금,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혼합물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점차적으로 토마토와 토마토 주스를 추가하십시오. 잘 저어. 중간 불로 끓입니다. 2분간 조리하고 저어줍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10-15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끓입니다. 베이컨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베이컨 1줄, 작은 라돈으로 자른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비스킷 위에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