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미 가득한 이탈리안 소시지 소스

풍미 가득한 이탈리안 소시지 소스
풍미 가득한 이탈리안 소시지 소스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바로 지중해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603칼로리 , 단백질 22g , 지방 44g입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8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0%를 충족합니다 . 24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오늘은 가게에 가서 파, 버섯, 설탕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소스처럼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85%라는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를 원하시면 세이보리 이탈리안 소시지와 페퍼 , 세이보리 이탈리안 소시지 스트라타 , 이탈리안 소시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가슴살 2파운드, 잘게 썬 것닭가슴살 2파운드,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
2
마늘이 갈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3
마늘과 함께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넣습니다. 균일한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요리하면서 부서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어도비 소스에 치폴레 고추 1/2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요리하고 물기를 뺀 건조 링귀니 1파운드
4
버섯, 바질, 오레가노를 넣고 저어주세요. 5분 동안 요리하세요. 토마토 소스, 조림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고 저어주세요. 그런 다음 물, 레드 와인, 고춧가루, 설탕을 추가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불을 약하게 줄이고 최소 1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껍질을 벗긴 완숙 계란 4개를 얇게 썰어 큐브로 자릅니다.
조림 토마토조림 토마토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요리하고 물기를 뺀 마른 링귀니요리하고 물기를 뺀 마른 링귀니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어도비 소스를 곁들인 치폴레 고추어도비 소스를 곁들인 치폴레 고추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갓 따낸 민트 잎갓 따낸 민트 잎
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갓 따낸 민트 잎 2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이탈리안은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Podere Il Palazzino Chianti Classico Argenina입니다. 별 5개 중 4.1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2달러입니다.
포데레 일 팔라치노 키안티 클라시코 아르헨티나
포데레 일 팔라치노 키안티 클라시코 아르헨티나
키안티 클라시코 아르제니나(Chianti Classico Argenina)는 루비 레드 색상입니다. 코에서는 붉은 베리와 자두 향이 나며 신선하고 과일향이 납니다. 입에서는 신선하고 매우 부드러우며 미디엄 바디감, 둥글고 상당히 강렬하며 지속력이 있으며 과일향이 나는 마무리를 가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