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약 연어

유약 연어
유약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3.96,이 레시피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73 칼로리, 단백질 34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흑설탕,디종 머스타드,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지상 커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모로코 초콜릿 무스 디저트로.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갈색 버터 라임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꿀 글레이즈 연어-내가 먹어본 최고의 연어, 콩 유약 연어,및 2 인용 유약 연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기름칠 11 에 연어를 놓습니다. 엑스 7-에. 베이킹 접시;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연어연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2
나머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필레 위에 숟가락.
3
10-15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400~1500 에서 껍질을 벗기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누아,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피노 누아,샤르도네,소비뇽 블랑은 연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의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낮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개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실버 라벨 피노 누아는 밝은 루비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붉은 자두,꽃 및 달콤한 향신료의 매혹적인 향수를 보여줍니다. 블랙 체리,다크 커런트 및 딸기의 풍부한 맛은 플러시 미각을 채우고 샌달 우드의 노트는 부드럽고 우아한 마무리로 계속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6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