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찻 피클을 곁들인 치킨-땅콩 카레 수프

아찻 피클을 곁들인 치킨-땅콩 카레 수프
아차트 피클을 곁들인 치킨-땅콩 카레 수프는 유제품 무료 4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4 그램의 단백질, 지방 37 그램,그리고 총 776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3.48,이 조리법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생선 소스,갈은 심황,태국 카레 페이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5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마늘 튀김과 매운 피클 딥을 곁들인 피클 치킨, 간단한 스쿼시&라임 피클 카레,그리고 치킨 땅콩 카레.

지침

1
과립 설탕과 소금 1/2 티스푼을 쌀 식초와 물 1/3 컵과 함께 작은 냄비에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고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
쌀 식초쌀 식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오이,소금에 절인 양배추,체리,양파,칠레 고추를 그릇에 넣고 그 위에 뜨거운 소금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소금에 절인 양배추, 물기를 잘 빼고 다진 것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1-1/2온스 진1-1/2온스 진
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10조각으로 자른 유기농 닭고기 1마리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완전히 식히십시오. 서빙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또는 최대 2 주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4
수프 만들기:마늘,생강,고수풀 및 심황을 박격포와 유봉으로 갈거나 미니 푸드 프로세서에서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빨간 카레 페이스트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드 카레 페이스트레드 카레 페이스트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심황심황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박격포와 유봉박격포와 유봉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5
중간 열에 중간 냄비에 코코넛 밀크를 요리하고 5 분 동안 저어줍니다. 카레 페이스트 혼합물을 넣고 저어주고 3 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6
닭고기 육수,닭고기 스트립 및 흑설탕을 넣고 닭고기가 익을 때까지 약 10 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양파(또는 잘게 다진 것)다진 양파(또는 잘게 다진 것)
흰 후추가루 1t흰 후추가루 1t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7
그 사이에 물 한 냄비를 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8
소호 소바 국수를 넣고 알 덴테가 될 때까지 약 6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호 소바 국수소호 소바 국수
9
배수.
10
간장,생선 소스 및 땅콩 버터를 수프에 저어주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5 분 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생선 소스생선 소스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11
열에서 제거하고 라임 주스를 추가합니다. 국수를 4 개의 큰 그릇 사이에 나누고 국자를 수프에 넣고 피클을 얹습니다. 고수,바질,다진 땅콩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국자국자
12
사진:레비 브라운

성분

2(겨울)포장 된 갈색 설탕포장 된 갈색 설탕39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냉동 움푹 들어간 달콤한 체리,해동 및 다진 것냉동 움푹 들어간 달콤한 체리,해동 및 다진 것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크림 땅콩 버터(또는 맛)크림 땅콩 버터(또는 맛)1껍질을 벗기고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씨를 뿌리고 2 인치 스틱으로 얇게 썬 영어 오이껍질을 벗기고 세로로 반으로 자르고 씨를 뿌리고 2 인치 스틱으로 얇게 썬 영어 오이2(겨울)생선 소스생선 소스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토핑을 위한 신선한 고수,바질,다진 땅콩토핑을 위한 신선한 고수,바질,다진 땅콩4정향대략 다진 마늘대략 다진 마늘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대략 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대략 다진 껍질을 벗긴 생강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심황지상 심황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코셔 소금코셔 소금3(겨울)신선한 라임 주스신선한 라임 주스22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넓은 중국 소호 소바 국수넓은 중국 소호 소바 국수591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닭고기 육수 또는 저 나트륨 닭고기 국물닭고기 육수 또는 저 나트륨 닭고기 국물1작은얇게 썬 빨강 또는 녹색 칠레 고추얇게 썬 빨강 또는 녹색 칠레 고추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붉은 양파얇게 썬 붉은 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소금에 절인 양배추,배수 및 두 번 헹굼소금에 절인 양배추,배수 및 두 번 헹굼34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가슴살,작은 조각으로 자른다껍질을 벗기고 뼈없는 닭 가슴살,작은 조각으로 자른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2(겨울)타이 레드 카레 페이스트타이 레드 카레 페이스트7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미숙 한 쌀 식초미숙 한 쌀 식초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리즐링,그루너 벨틀라이너,스파클링 로스는 인디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것입니다 요리에 따라,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맛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5 점을 받은 크루거-럼프 문스테러 라인베르크 카비넷 리슬링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크루거-럼프 스터러 라인베르크 카비넷 리슬링
크루거-럼프 스터러 라인베르크 카비넷 리슬링
라인베르크는 3 개의 지질 유적지 중 가장 가파른 곳으로,기상화 된 쿼르사이트와 먼지가 많은 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달콤한 사과와 노란색 과일은 여기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미네랄 테루아 노트는 확고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진정한 매력의 와인,단순히 승리 방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