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겨울 양배추

아시아 겨울 양배추
아시아 겨울 양배추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38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9 그램 각각. 에 대한 $1.9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포도씨 기름을 데리러,설탕,미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6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아시아 겨울 양배추, 아시아 겨울 양배추,및 아시아 배와 만 체고를 곁들인 바삭 바삭한 겨울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는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30 달러가 든다.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2015 슈닌 블랑-나파 밸리는 복숭아와 열대 과일을 가지고 있으며,코 바로 위에 있으며,필요한 허니 콤(전통적인 품종 특성)의 힌트와 사과와 감귤류의 표현이 적습니다. 입맛에,아로마는 미러 및 노란색 사과 이국적인 감귤류의 노트와 함께 더 강한 존재를 부여,이는 그것에게 정확한 타르트를 제공. 감촉은 부드럽고,식염수 광물성의 터치로 풍미가 넓어지며,이는 밝고 선명한 산도로 이어져 와인의 상쾌한 특성을 더합니다. 그것은 꽃 추가 병 시간 복잡 얻을 것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6 m.
서빙2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