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애플샐러드

써니애플샐러드
써니 애플 샐러드는 전채 요리 컬렉션을 확장하는 데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43칼로리 입니다. 1회 제공량당 2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파인애플, 당근, 사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30가지 전체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써니 감귤 드레싱을 곁들인 써니 여름 "과일" 샐러드 , 빠르게 절인 고추와 양파, 써니 카레 케첩을 곁들인 써니 커리부르스트 , 써니의 1-2-3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써니 구운 새우를 맛보세요.

지침

1
그릇에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잘 섞다.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페어링해 보세요.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컬럼비아 와이너리 샤도네이(Columbia Winery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1달러 정도 합니다.
컬럼비아 와이너리 샤도네이
컬럼비아 와이너리 샤도네이
컬럼비아 샤르도네는 배, 사과의 밝은 향과 미각까지 이어지는 열대 과일의 향을 선사합니다. 균형 잡힌 산미와 달콤한 바닐라 오크 향이 어우러져 북서쪽 특유의 우아한 샤도네이를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